반응형

[패트리어트(2000)]줄거리 멋진 전사 평화와 가족을 위한 영화!
[패트리어트(2000)]줄거리 멋진 전사 평화와 가족을 위한 영화!

줄거리

1770년대 미국의 사우스캐롤라이나. 길고 긴 영국과 프랑스의 식민지 쟁탈전 속에 자신의 모든 것을 버리고, 오로지 살아남기 위해 전쟁에 참여한 벤자민 마틴이란 젊은 용사가 있었다. 잔혹하기로 유명했던 프랑스군과 인디언들에게 까지도 '늪 속의 여우'라 불리며 공포의 대상이 되었던 그는 뛰어난 지략을 가진 영리한 전사였다. 굶주린 야수처럼 수 십 명을 혼자 상대하는 그의 잔혹한 용맹성은 당시 적들과 싸우던 식민지 개척자들 사이에 전설이 되었다. 전쟁이 끝나고 전쟁에 회의를 느낀 벤자민은 고향으로 돌아가 피로 얼룩진 자신의 과거를 뒤로하고 평화로운 자신의 미래를 꿈꾸며 평범한 가정을 꾸려 자신의 아이들과 함께 행복한 나날을 보낸다. 그것도 잠시, 얼마 지나지 않아 또다시 전쟁의 총성이 대륙을 뒤덮는다. 조국을 위해 몸을 바쳤던 식민지 개척자들에게 영국 정부의 심한 억압이시작되고, 이에 분노한 식민지 개척자들은 자신들의 조국인 영국 정부에 대항해 독립을 위한 혁명을 시작한다. 찰스턴 집회에서 식민지 개척자들은 전쟁 영웅인 벤자민에게 전쟁에 참여할 것을 요구한다. 하지만 이미 자신의 아이들에게 모든 열정을 바치기로 마음먹은 벤자민은 이를 거절하고 자신의 가정으로 돌아가 전쟁으로부터 자신의 가정을 돌본다.

멋진 전사의 여행

1770년대의 격동의 시기에, 영국과 프랑스 사이의 사회적 지배를 위한 투쟁 속에서, 한 남자의 여행은 용기와 적응력의 증거로 두드러졌습니다. 사우스 캐롤라이나 출신의 젊은 레지옹 도병인 벤자민 마틴은 그의 교활한 전술과 역경에 직면한 투철한 결단력으로 유명한 멋진 인물이 되었습니다. 분쟁으로 인해 단편적으로 찢어진 세계에서 태어난 벤자민 마틴은 친구와 적 사이에서 무시무시한 캐릭터를 잘 얻었습니다. 전장에서의 그의 기량은 타의 추종을 불허했고, 그는 적들보다 더 영리하고 더 잘 생각하는 능력으로 인해 '늪 속의 여우'라는 별명을 얻었습니다. 마틴의 전설은 그가 수십 명의 적들을 혼자서 대적하면서 커졌고, 그의 잔인한 서투름은 그들의 자유를 위해 싸우는 선구자들 사이에서 전설의 것들을 얻었습니다.

평화와 가족을 위한 탐구

격렬한 군단병이라는 그의 성격에도 불구하고, 벤자민 마틴은 인류에 대한 전쟁의 위험에 대해 깊은 의구심을 품고 있었습니다. 갈등이 가라앉은 후, 그는 자신과 가족의 평화로운 삶을 추구하기 위해 자신의 폭력적인 역사를 뒤로하고 생가로 돌아가기로 결정했습니다. 가정에 정착한 마틴은 전투의 전폐로부터 멀리 떨어져 아이들과 행복한 날들을 보내는 것 외에는 아무것도 상상하지 못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전쟁의 망령이 과거에 수평선 너머로 다시 임박하면서 평화는 오래가지 못했습니다. 개척자들에 대한 영국 정부의 억압은 벤자민 마틴을 중심으로 독립을 위한 혁명을 일으켰습니다. 마틴은 그가 그의 나라에 대한 의무보다 가족의 안전과 안녕을 우선시하는 섬세한 선택을 했습니다. 전쟁의 공포로부터 자신이 선호하는 뼈를 지키려는 그의 변함없는 헌신은 가족의 영원한 힘과 타락에 대한 증거로 사용됩니다.

느낀 점

역사의 기록에서, 벤자민 마틴의 유산은 전장에서의 업적이 아니라, 그의 가족에 대한 변함없는 충실함과 그들의 안전에 의해 정의됩니다. 혁명의 비애가 전국을 뒤덮으면서, 마틴은 전쟁의 혼란 속에서 평화를 추구하는 사람들을 위한 미봉등으로 서있었습니다. 그의 이름이 건국의 아버지들만큼 잘 알려지지 않았을지 모르지만, 그의 용기와 분노는 감히 미래의 더 나은 것을 상상해내는 사람들의 계속되는 정신에 대한 날짜 없는 기념으로 작용합니다. 베냐민 마틴의 이야기는 변덕스럽고, 화를 잘 내고, 가족의 중요성에 대한 주제들로 가득 차 있다고 생각합니다. 개인들이 의무와 특정 점수 사이에서 섬세한 선택을 하면서 격동의 시대를 어떻게 헤쳐나가는지 탐구하는 것은 흥미롭습니다. 벤야민 마틴의 여행은 전쟁의 복잡성과 평화와 안정에 대한 필멸의 열망을 잘 보여줍니다. 전반적으로, 그것은 컬트로 반향을 일으키고 필멸의 경험에 귀중한 지각력을 제공하는 설득력 있는 이야기입니다.

반응형